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축구화

아디다스 프레데터 앱솔리온 TRX HG(23600)(두사커닷컴 상품평)

축구화 잘 받았습니다~ 마이코치를 같이 구입못해서 너무 아쉽지만 축구화가 마음에 들어서 위로가 됩니다^^
프레데터시리즈는 익스때 형광색 이후로 두번째네요 원래는 티엠포 레전드 신다가 프레데터 디자인에 끌려 넘어왔습니다.
이번 아디파워 모델은 익스때랑 달라졌네요 축구화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이번모델이 더 마음에 드네요.
색조합은 현재까지 시리즈중에 최고인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보기만해도 흐뭇하네요^^


옆모습입니다.


돌기부분을 자세히 찍어봤는데 익스때랑 틀려졌네요 익스는 촘촘하니 넓게 분포되어있었는데 요놈은 굵직굵직 한게 정말 필요한 부위에만 딱 들어간느낌이랄까 감아차는킥이나 볼컨트롤시에 확실히 도움은 되는거 같아요


스터드도 찍어봤어요~익스때보다 접지력이 더 좋을거 같은느낌 스터드가 삼각형이라 안정감도 있어 보입니다. 스터드 색깔도 너무 좋네요. 인조잔디에서만 운동하지만 저는 AG보단 HG를 더 선호하는 편이라서 요놈을 선택했습니다.


마이코치가 가능한제품이라서 더욱 기대됩니다. 비록 같이 구매하지는 못했지만 우여곡절끝에 구했으니 빨리 오기만을 기다릴 뿐입니다.


실착사진입니다. 천연가죽(소가죽)제품이라서 착화감은 좋습니다. 다만 새제품이라서 그런지 아직은 가죽이 뻣뻣하네요. 천연가죽제품만 신다보니 정사이즈로 발에 딱 맞게 신는 편입니다. 레전드도 그렇고 익스도 그랬지만 신다보니 발에 맞게 변형되서 편해지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발볼 조금 쬐이더라도 그냥 신는 편입니다.
결론은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고 강력추천합니다. 막상구입하고 실착해보니 상위모델에도 살짝 욕심이 납니다. 다음에는 디자인보고 마음에들면 상위버젼으로 구매해봐야 겠어요. 좋은 제품감사드리고요. 앞으로도 두사커와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