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축구화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MD(27009)(두사커닷컴 상품평)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 축구화 정말 이쁘네요^^ 오늘배송와서 바로 신어보니까

발도 아프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이거 전에 슈플 신다가 처음 미즈노 신어보는데

만족할것 같아요 아직 신고 축구해보지는 않았는데 발에

붙는 느낌이 장난아니게 좋아요^^

사이즈는 정사이즈로 나왔는데 볼이 좀 좁은감이 있어요^^

저는 칼발이라.... 단점은 미즈노 마크가 잘못하면 떨어질것

같은 느낌이 들구요 그것 말고는 딱히 없네요^^

아직 신고 축구해본게 아니라서 그렇지만 저는 대만족이네요^^

고민중이신분들 완전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