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축구화

아디다스 아디파워 프레데터 TRX FG-DB(G40970) / adiPower Predator TRX FG DB / 아디파워 베컴 축구화

아디다스 아디파워 프레데터 TRX FG 베컴 모델 상품평입니다.
아직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모델을 해외에서 먼저 구매하신 고객님께서 올려주셨습니다.


발볼 넓은 저에겐 역시 프레데터가 제격!!

해외에 자주 들락날락거리는 친구를 통해 adiPower Predator TRX FG DB를 구매하였습니다.

 

일단 무게가 엄청 가볍네요. 

신었을 때의 느낌은 발 전체를 잘 감싸주는 느낌?

익스 때도 255를 신었는데, 아디파워 255는 살짝 더 조이네요

사진에서 보시듯이 축구화 안쪽의 아디다스 삼선은 돌기 때문에 흐릿한 빨강이네요.

개인적으로 프레데터의 DB(David Beckham) 모델을 사면서 가장 좋아하는 건
바로 위의 베컴 아이콘 ㅋㅋ
날렵한 힐컵이 뒷꿈치와 아킬레스를 잘 잡아주네요
프레데터 시리즈만 신던 저로서는 완전 대만족!!!
파브레가스를 보며 마에스트리2로 잠깐 외도 했었는데

다시 돌아갑니다 ㅋㅋ

프레데터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