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축구화

푸마 V1.11 I FG(283 01) 상품평(by 구운회)

최근 "신의 사위"라고 불리는 마라도나의 사위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푸마와 스폰서 계약을 맺었습니다.
푸마는 그 이후에 FC 바르셀로나의 주전 공격수 파브레가스와도 스폰서 계약을 맺었는데요,
그 동안 침체되어 있던 푸마 축구 라인에 강력한 힘이 될 것 같네요.
 
세르히오 아구에로는 아르헨티나 국가대표팀의 공격수이자 프리미어리그 맨시티의 떠오르는 스타입니다.
2011-2012 챔피언스리그를 시작으로 푸마 V1.11을 본격적으로 착용합니다.

"푸마와 함께 하게되어 매우 기쁘다. 특히 푸마의 뛰어난 제품 디자인과 기술력, 마케팅 계획, 미래 잠재력은 나에게 큰 감명을 주었다. 특히 이번에 신게될 푸마 축구화는 경기때 자신감을 갖도록 도와준다. 푸마와 함께 맨체스터 시티 선수로서 나의 꿈을 실현시켜 나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푸마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책임자인 크리스찬 보이트(Christian Voigt)는 "세르히오 아구에로와 같은 훌륭한 선수를 푸마의 글로벌 스포츠 마케팅 포트폴리오에 포함시킬 수 있어서 매우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그는 축구 선수로서 탁월한 능력과 긍정적인 태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축구 전설이 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 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출처 : 푸마 풋볼 공식 블로그 

출처 : 푸마 풋볼 공식 블로그

 
출처 : 푸마 풋볼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