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의류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에레아(errea) 템페스타(TEMPESTA) 윈드브레이커 상의(EFN1MWB001/ORANGE) 상품평(두사커닷컴 제공)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에레아(errea) 템페스타(TEMPESTA) 윈드브레이커 상의(EFN1MWB001/ORANGE)

두사커에서 구매한 에레아 윈드브레이커. 디자인, 퀼리티 대박입니다..^^

어제 주문하고 오늘 아침(10시)에 받았습니다.

회사에서 받아서 바로 입어보았고요....

전 178, 78~80kg 이고요...웨이트트레이닝 꽤 오래 했습니다..

팔이 키에 비해 꽤 긴편입니다. 105싸이즈를 조금 타이트하게 입고

팔이 조금 짧게 느껴집니다.(일반적으로...)

이제품도 105싸이즈 주문했는데...팔은 딱 맞고, 품은 약간 조이는데..

니트류를 입고 위에 실착한지라...유니폼이나 기능성 언더웨어위에

입으면 딱 좋을 듯 합니다...

품질 설명드리자면, 대박입니다....일반적으로 이 가격으로 바막경우..

타제품 보시면 알겠지만, 홑단이 대부분입니다...하지만 이 제품은

적당한 두께에 안쪽에 내피가 있습니다. 목부분 지퍼가 있어 올리면

목부분을 딱 가려줘서 완전 바람을 막아 줄 것 같네요...

한가지 더..사진으로 확인안되는데....옆구리 지퍼가 있습니다...

땀나거나 휴식 시에 유용할 것 같네요....

다른 형광색 바막도 지를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ㅋㅋㅋ

에레아의 다른 라인업도 기다려지네요..

회사라 실착사진을 못 올리는게 아쉽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