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아디다스 F50 아디제로 TRX FG LEA(45575) 상품평(두사커닷컴 제공)

 

 두사커닷컴(두사커,두싸커)에서 구매한 아디다스 F50 아디제로 TRX FG LEA(45575)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이게 가장 실제색감이랑 비슷하네요..

 

가죽은 소가죽이라하는데 부드럽습니다...캥거루만큼 연하면서 부드러운게 아니고 약간 뻣뻣??그렇게 부드럽네요..

뒷꿈치쪽은 그냥 보시는바와같이 평범하네요 ㅋㅋㅋ

천연가죽 제로는 깔창이 한개뿐이라더군요...두께는 꽤나 두겁네요..약간스웨이드 제질로되어있고 두께도 꽤나

두껍습니다.. 그리고 인조가죽은 모르겠는데 안쪽이 스웨드제질로 되어있네요..

 

휠카운터입니다..별로 차일일은 없지만 개인적으로 그렇게 튼튼해보이진 않네요.

아직 실축은 안해봤는데..느낌이 가볍다 생각보다 가죽이 부드럽다..신었을때 편하다..요정도네요..

사이즈는 제가 260에 발볼 10인데 볼은 맞으나 엄지와 검지사이가 좀 남네요...애매한 사이즈입니다..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