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축구화

아디다스 F50 아디제로 FG(44293)-화이트/핑크/사이언 축구화

아디다스 F50 아디제로 FG(44293)-화이트/핑크/사이언 축구화

HG를 구매했는데 신어보고 구매후기 작성하려했더니 품절되어 상품이 삭제된 거 같네요.;; 그래서 FG에다 작성합니다요. 

일단 저는 단체회원에 포인트를 써서 17만원대로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닷!!
다른분들이 다들 평을 해주셔서 장대하게 쓸 말은 없구요.

평소 트레콰2 270 앞코는 조금 남지만 발볼이 딱 맞아 잘신고 있습니다.
그래서 한사이즈 아래로~ 265 구매했구요.

라이트 인솔은 확실히 가볍지만 얇아서 발이 안에서 조금 노는 경향이 있네요.ㅎㅎ
그래서 저는 라이트인솔 속에 개인적으로 구한 포론을 인솔모양으로 잘라 안에 넣어 쿠셔닝좀 살렸구요. 뒤꿈치에도 포론을 잘라 넣어 신어봤습니다.

그냥 신어도 뒤꿈치 테러는 없었습니다. 첨신는 아디제로 임에도...

포론은 잘 고정하지 않아 다 삐져나왔네요;; 얇고 가볍다고 킥이 약해지거나 그런건 없는거 같구요.

다 좋습니다!! 제 값하는 거 같아요.
그런데 단 하나 가죽이 앏다보니 발목이 옆으로 꺽일 때 힐컵이 통증을 유발하네요.
그거 빼곤..ㅎㅎ 조심히 신는 수밖에

저렴한 축구화만 신다가 지른 고가 축구화!! 이젠 더이상 더 좋은 축구화를 찾아 헤매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