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축구화

아디다스 아디퓨어 4 TRX FG(42819) 축구화


아디다스 아디퓨어 4 TRX FG(42819) 축구화

주로 나이키 CTR2 와 베이퍼 , Total90 시리즈 255mm 착용했는데요.
아디퓨어4 는 250mm 착용하니 딱 맞네요.
리뷰대로 3~4mm 정도 크게 나온듯.
 
캥거루 가죽이니 신으면 신을수록 발에 맞게 늘어나는점을 감안해서 구매 하실때 5mm 작게 구매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물론 발볼이 넓으신 분들은 정사이즈 구매 하시는게 좋을듯 하구요. 참고로 제 발볼은 10.5cm 입니다.

저 같은 경우엔 오른발 잡이라 왼쪽으로 지탱을 많이 하는편인데 그래서 그런지 뒷꿈치가 살짝 까지는 현상이 발생되더라고요.

다른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처음 길들이실때는 뒷꿈치에 밴딩을 살짝 하고 길들이시는것도 좋으실듯 하네요~
착용감도 좋고 킥하는 느낌도 다른 축구화보다는 훨씬 좋네요.
 
이전에 신었던거는 다시 신고 싶지 않을정도로..ㅋㅋ
 
역시 아디퓨어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