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축구화

나이키 CTR360 마에스트리 II FG(429995016)


나이키 CTR360 마에스트리 II FG(429995016)

아직 아까워서 한번도 신어보지 않고 고이 모셔둔 마에2(빨/흰) 입니다!
제가 올린 검정색 모델 자수와는 폰트가 다르죠??
개인적으로 이 폰트는 제가 원했던거보다는 좀 글씨체가 좀 작은것 같네요^^
이건 계속 모셔두고 검정색 모델을 주력으로 사용해야겠네요^^

때깔 곱죠? ^^
 






제 개인적으로 마에가 제 발에 가장 잘 맞는것 같아요!
제가 축구화가 한 8~9개정도 있지만 마에를 신을때 가장 편하고
가장 활약이 좋았어요~ 그만큼 편하고 발에 잘 맞는다는 얘기겠죠? ^^


개인적으로 초창기 발매 모델 색상 조합이 너무나 좋네요!
빨간색도 펄이 들어간 빨간색이랍니다~!
느므느므 입뻐효~ ^^
두싸커 회원님들 모두 즐축하세요~
빨리 비가 그쳐야할텐데...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