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경기용품

나인티플러스(90+) 하이터치 하프삭스 소개(두사커,두사커닷컴,부천FC)

 

 

사소한듯 보이지만 축구 경기력에 있어 축구화만큼이나 중요한 축구전용 양말입니다.

무려 6개월간의 기획을 하면서 적절한 원단 선택과 소재 배합을 연구와 필드 테스트를 통해

축구인들에게 가장 최적의 압박감과 터치감, 쿠션감과 논슬립 기능을 구현한 양말이 탄생하였습니다.

이 양말의 기능을 통해 여러분들은 경기력 향상이라는 궁극의 목적을 달성하시는데

많은 도움을 얻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나인티플러스(90+)가 후원하는 부천FC에 나인티플러스(90+) 하이터치 하프삭스가 지급되었습니다.

부천FC는 현재 K리그 챌린지에서 예상을 깨고 돌풍을 일으키며 리그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2013년 4월 30일. 부천FC 선수들은 회복훈련부터 하이터치 하프삭스를 착용하게 되었습니다.

선수들 대부분이 회복훈련이나 경기전 몸풀기,웨이트 트레이닝시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피드백을 보내주셨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쿠션이 양말 전체에 적용된 두꺼운 양말을 선호하는 선수들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를 착용하면 됩니다.

 

 

 

최근 나이키나 아디다스의 축구화가 경량화되어 가죽의 두께가 얇아짐에 따라

종전의 두꺼운 양말들은 여러가지 면에서 경량성축구화에 적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말이 두꺼우면 볼터치감이 발에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경기력에 상당한 영향을 주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나인티플러스(90+)의 하이터치 하프삭스는 그 점에 착안하여, 경량성 축구화에 최적화된 두께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양말들은 소재의 특성상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여, 발이 축구화 안에서 헛돈다거나

미끄러지는 문제까지 있습니다. 나인티플러스(90+) 하이터치 하프삭스는 그런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소재를 적용하였고, 양말의 디테일에 그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장치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천FC 선수들은 이 양말을 주로 회복훈련이나 경기전 몸풀기, 웨이트트레이닝시 사용할 예정입니다.

 

 

나인티플러스(90+)가 오랫동안 연구개발끝에 개발한 하이터치 하프삭스가 선수들의 경기력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