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경기용품

나인티플러스 하이터치 하프삭스,튜브삭스 축구전용 양말(90+,두사커,두싸커,두사커닷컴,하프,튜브,삭스)

 

 

 사소한듯 보이지만 축구 경기력에 있어 축구화만큼이나 중요한 축구전용 양말입니다.

나인티플러스에서 무려 6개월간의 기획을 하면서 적절한 원단 선택과 소재 배합을 연구와 필드 테스트를 통해

축구인들에게 가장 최적의 압박감과 터치감, 쿠션감과 논슬립 기능을 구현한 양말이 탄생하였습니다.

이 양말의 기능을 통해 여러분들은 경기력 향상이라는 궁극의 목적을 달성하시는데

많은 도움을 얻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나인티플러스(90+)가 후원하는 부천FC에 나인티플러스(90+) 하이터치 하프삭스가 지급되었습니다.

2013년 4월 30일. 부천FC 선수들은 회복훈련부터 하이터치 하프삭스를 착용하게 되었습니다.

선수들 대부분이 회복훈련이나 경기전 몸풀기,웨이트 트레이닝시에 매우 유용하게 사용하다는 피드백을 보내주셨습니다.

다만,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쿠션이 양말 전체에 적용된 두꺼운 양말을 선호하는 선수들도 있습니다.

양말 전체에 쿠션이 강화된 두께감 있는 양말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를 착용하면 됩니다.

 

 

부천FC 선수들이 2013년 4월 30일 회복훈련때 나인티플러스(90+) 하이터치 하프삭스를 착용했습니다.

 

 

 

최근 나이키나 아디다스의 축구화가 경량화되어 가죽의 두께가 얇아짐에 따라

종전의 두꺼운 양말들은 여러가지 면에서 경량성축구화에 적합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양말이 두꺼우면 볼터치감이 발에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경기력에 상당한 영향을 주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나인티플러스(90+)의 하이터치 하프삭스는 그 점에 착안하여, 경량성 축구화에 최적화된 두께로 제작되었습니다.

 

 

 

또한, 기존의 양말들은 소재의 특성상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여, 발이 축구화 안에서 헛돈다거나

미끄러지는 문제까지 있습니다. 나인티플러스(90+) 하이터치 하프삭스는 그런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한

소재를 적용하였고, 양말의 디테일에 그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장치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부천FC 선수들은 이 양말을 주로 회복훈련이나 경기전 몸풀기, 웨이트트레이닝시 사용할 예정입니다.

 

 

나인티플러스(90+)가 오랫동안 연구개발끝에 개발한 하이터치 하프삭스가 선수들의 경기력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확신합니다.

 

 

 

 

 

 

 

 

 

 

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12013)(백색) 실착 모습입니다.

 

 

 

 

 

 

 

 

 

 

 

<90+ 엘리트 플레이어 튜브와 같이 착용하는 법>

 

 

우선 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나 발목양말을 착용한 후 튜브 스타킹을 발에 집어 넣는다.

 

 

 

 

튜브 스타킹을 쭉 걷어 올린다.

 

 

 

튜브 스타킹을 무릎까지 올린후, 하단을 정리한다.

 

 

튜브 스타킹이 길면 약간 접어도 된다.

 

 

 

하프 삭스는 저 정도 높이까지 올라온다. 발목양말을 신어도 된다.

 

 

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와 90+ 엘리트 플레이어 튜브를 같이 착용한 모습

 

 

 

 

 

 

항상 뛰어난 퀄리티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90+에서

 

드디어 엘리트 플레이어 튜브 삭스가 출시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상의 원단으로 기타 브랜드들의 스타킹과 비교해봐도 전혀뒤지지않으며,

 

오히려 고가의 스타킹 보다 뛰어난 제품이라고 감히 자부할 수 있습니다. 

 

선수들이 스타킹을 발목부분에서 잘라내고 면양말과 함께 착용하는 이유는, 일반적인 축구 스타킹의 발부분이 폴리로 제작되어

 

착용감과 쿠션감이 좋지 않고 땀흡수를 제대로 하지 못하며, 심지어는 발이 미끌거려서 플레이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튜브 스타킹과 면양말을 착용하면 그런 문제를 해결해줍니다.

 

90+의 튜브 스타킹은 타 브랜드의 튜브스타킹과 달리 신축성과 복원력이 매우 좋아서, 종아리 부분을 항아리 방식으로 제작하지 않고

 

거의 일자로 제작하여 종아리 압박 기능까지 추가하였습니다. 착용하면 종아리 근육을 딱 잡아주는 느낌이 정말 좋을 겁니다.

 

또한 튜브 스타킹 하나만 있으면 기존에 많이 가지고 있는 면양말과 번갈아가며 착용할 수 있기 때문에, 추가로 스타킹을 구매할 필요가 없어 매우 경제적입니다.

 

종아리부분에만 착용했기 때문에 특별히 더럽지 않으면 당연히 세탁을 해야 할 이유도 거의 없겠죠?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최상의 퀄리티를 지금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와 같이 착용하는 법>

 

 

우선 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나 발목양말을 착용한 후 튜브 스타킹을 발에 집어 넣는다.

 

 

 

 

튜브 스타킹을 쭉 걷어 올린다.

 

 

 

튜브 스타킹을 무릎까지 올린후, 하단을 정리한다.

 

 

튜브 스타킹이 길면 약간 접어도 된다.

 

 

 

하프 삭스는 저 정도 높이까지 올라온다. 발목양말을 신어도 된다.

 

 

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와 90+ 엘리트 플레이어 튜브를 같이 착용한 모습

 

 

 

[실착이미지 상품평]

 

 

상당히 맘에 듭니다. 

일주일전에 구매할려고 했었는데... 백색이 품절되버리는 바람에.. 

지금은 구매 후 맘에 드네요~ 

배송도 빨랐고... 튜브 가격도 맘에 드네요~ 

아쉬운게 양말(90+ 엘리트 트레이닝 하프 삭스(12013)(백색))이랑 함께 구매하고 싶었는데.. 

함께 구매못한점이 많이 아쉽네요ㅠㅜ 

재입고 되면 양말 구매하겠습니다.

 

집에서 실착해봤습니다. 

착용감 : ★★★★☆(쫀쫀하니 쪼아주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여러번 착용시 어떻게 변할지 몰라 별네개 드렸습니다.)

 

길이 : ★★★★★(저는 적당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두께 : ★★★★☆(이건 타 제품들도 어찌할 수 없는 문제인듯하네요.

문제가 아니라 개인적으로 내구성이 두께랑 연관된다 생각하여 내구성문제로 별네개 드린겁니다.)

 

디자인 : ★★★★★(따봉!)

 

총평:★★★★★(따따봉! 사길 잘한듯!!!쿠쿠쿠쿠....)

 

 ※ 한쪽발만 착용해 죄송합니다..(--)(__)꾸벅.

 

오늘 전체적으로 후기들을 남기면서 별을 너무 후하게 준 것 아니냐는 생각을 해봤는데...아닌것 같네요!  

구매한 제품들 모두 제 마음에 들어서 그만큼의 별을 준거니 오해 없었으면 합니다.

그리고 어디까지나 주관적은 제 판단일 뿐입니다. 

남들이 좋다고 해도 제가 별로면 별로인 거니깐요.

 

 

종아리 근육을 타이트하게 잘 잡아줘서 일반 축구 양말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신패드 홀더를 굳이 안써도 괜찮을 정도로 잘 잡아 줍니다.

사진에서 보이듯이 통풍도 잘되게 되어 있어서 더 좋네요.

 

 

 

길이가 살짝 길지만 저는 오히려 살짝길어서

조금 접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저에겐 안성맞춤이네요.

딴것보다 전체적으로 탄력이 아주좋아서 종아리를 아주 꽉잡아주는게

너무 좋습니다. 근육을 잘잡아주면 쥐가 덜나는데 그런효과까지 기대할수 있겠네요.

이거 신다가 다른 축구 스타킹신으면 헐렁한느낌때문에 신지도 못하겠네요!

 

 

처음으로 90 시리즈를 구입하였습니다.

실착을 해보니 제가 다리가 그렇게 굵은 편이 아닌데

튜브를 착용하니 종아리가 꽉!!!! 잡히네요 ^^

새재품이라 아직 늘어나지 않았지만

조금더 착용하면 재 종아리에 딱 교정될듯하네요

질감은 최곱니다~~

 

 

 

<실착이미지 상품평>

 

 

제가 찾던 그 느낌입니다!

질좋고 두툼해서 축구 양말로 딱이네요

 

 

이전 하프삭스도 좋았지만 이번 것도 성능면은 두말 할것 없고

90로고 디자인도 멋지고 이래저래 너무 좋습니다!!

 

 

발목을 감싸주고 흘러내리지 않아 정말 좋습니다!!

 

 

세번정도 신었는데 신을때마다 발목까지 착감기는 느낌이 좋네요^^

구멍이 언젠간 나겠지만,, 대비해서 하나더 구입해야겠어요ㅋ

 

 

꺼내봣을때인데요로고가 바꼇는데.. 더예뻐진거 같네요

아직신고 축구해보진 않앗지만  일단 느낌도좋고 스타킹보다 2배 편할거같아요 ㅋㅋ두싸커짱..!!  

맞다 당연히 두개삿어요 ㅋㅋ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네요

제가 발에 원체 민감한데

이 양말 신어 보니 정말 부드럽고 봉재선들이

방해를 안하네요 ~~

강추~~~~~~

 

오늘 물건온거 다 받아보고 정말 다 맘에 들어 이렇게 올려봅니다

ㅋㅋ 양말또한 굿이에요 ㅋ 아직 실축은 해보지 못해서 내구성은 잘 모르겠는데요

두툼허니 정말 맘에 듭니다 나중에 더 구매할 예정 ㅋㅋ

 

 

높이 좋고요~~착용감도 좋네요

오늘로 두번째 착용

괜춘하네요~~~축구좋아하는 친구들 생일 선물로 괜찮겠음 ㅎㅎ

 

 

평소 트레이닝시 긴 스타킹으로 인한 불편함이 없고

발목높이와 발바닥쪽 두께 또한 딱 좋습니다.

3켤레 주문하길 잘한것 같습니다. 더불어 복숭아뼈 보호대까지 추가 구매했습니다.

잘어울리네요~~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좋은가격에 좋은질의 상품이에요~

보여주는 맵시나 운동할때의 편안함이 좋은 착용감을 주네요~!

한개 주문했는데, 하나 더 주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제품!

그냥 살 때 2개 주문하세요^^

프리사이즈라 누구에게나 맞으니 그냥 질러~~~~ 

 

 

가격이 너무 싸서 품질은 그닥 기대하지 않았는데 받아보니 가격대비 최고네요.

쿠션감도 너무 과하지 않고, 발을 감싸주는 느낌이 아주 좋네요~

아직 실제 경기에서 착용하지 않아서 내구성은 잘 모르겠지만 마감처리가 좋아서 큰 걱정은 되지 않네요~

여름에 이제품덕분에 긴 스타킹착용하지 않아도 될거같습니다.

 

 

크기 가격 디자인 만족 합니다.. 넘조아요

 

 

쿠션감 대박! 피팅감 대박! 진짜 좋네요!

3켤레 구입했는데 다 떨어지면 무조건 재구매 해야겠습니다!:)

 

 

 

 정말 좋내요 ㅋㅋ 품질 정말 최곱니다.

너무 좋아서 사진에 보이듯이 제가 쓰던 스타킹 다 짤라서 튜브로 만들었습니다.

90+ 튜브도 살려고 했는데 차라리 이렇게 쓰던 스타킹 재활용하고 요 양말을 더 사야겠내요 ㅋㅋ

90+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물건 많이 많이 만들어주셔요 ^^

 

 

항상 두사커를 통해 디아도라 제품으로 사용하다가

이번에 나온 90+ 야심작을 접했네요~

착용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고가 MAKER 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네요.

3켤레 구매해서 선물용으로 돌렸습니다~

좋아라 하네요~^^

 

 

좋습니다.

아직 1게임 밖에 못뛰어 봤지만 문제는 세탁을 몇번하고 ,

고무줄이  잘 풀리느냐가 문제인데..가격대 성능비는 좋습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물건입니다~

양말 상태와 바닥 쿠션감 디자인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처음 신었을때와 계속 신었을때 어떤 차이가 있을지가 더 좋은

제품을 구분 할 수 있겠지만, 아직 그러지 못했네요.

우선 일반 양말보다 목이 적절히 높아서 곧 다가오는 여름에도

7부 트레이닝바지 함께 셋팅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사용후에 추가 구매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_+

 

 

 

 

 

해외 유명 클럽의 선수들은 대부분 트레이닝시 하프 삭스를 착용한다.

짧은 발목양말도 아니고 긴스타킹도 아닌 그 중간 길이의 양말이다. 

경기때 착용하는 긴스타킹은 여러가지로 불편하다.

그럼에도 경기때 긴스타킹을 착용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신가드를 착용해야 하고, 찰과상 등의 부상방지를 위해서다.

긴스타킹을 착용해야만 하는 경기가 아니라면, 발목과 무릎 사이까지 올라오는 길이가 가장 편하고 적당하다.

 

FC 바르셀로나 선수들도 마찬가지로 트레이닝시 모두 하프 삭스를 착용하고 있다.

하프 삭스를 착용하면 일단 움직임이 편하다.

짧은 발목양말에 비해 위로 올라와서 아킬레스건이 보호받는 안정감도 느낄 수 있다.

롱스타킹을 착용하면 일단 무릎이 접히는 부분이 매우 불편하다.

축구를 하는 사람이라면 모두들 경험해보았을 것이다.

이런 이유로 전 세계 유명 클럽이나 선수들이 트레이닝시에는 하프 삭스를 착용한다.

 

하프 삭스는 트레이닝 팬츠나 언더팬츠 위로 덮어 신기에도 편하다.

발목양말은 팬츠 위로 올라오지 않고, 긴스타킹은 팬츠 전체를 덮어서 답답하고 움직임에 장애가 된다.

하프 삭스로 팬츠를 살짝 덮으면 움직이기에도 편하고, 간지도 제대로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