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급브랜드문의/나인티플러스(90+)

90+(90 플러스,ninety plus, 90+ 엘리트) 3년만에 새로운 로고로 변경. 새로운 라인도 추가된다(두사커닷컴 제공)

 

 

 

두사커닷컴이 지난 3년간 진행해온 축구 전문 퍼포먼스 브랜드 90+의 브랜드 로고가 3년만에 새로운 스타일로 변경된다.

또한 종전의 베이직,엘리트 라인에 한 가지 라인이 추가되어, 좀 더 세련되고 감각적이며 운동시 편하게 입으실 수 있는 뉴라인이

5월 중에 런칭된다.

 

한국의 축구시장은 나이키,아디다스 같은 글로벌 브랜드가 초강세이며, 이렇다할 내셔널 브랜드도 전무한 상태.

이는 K리그 클럽 용품 스폰서 현황만 봐도 알 수 있다.

 

K리그 16개 구단중 한국 브랜드는 단 하나도 없고, 독일(아디다스,푸마),스페인(조마,자코,켈미,아스토레) ,

이탈리아(카파,필라,로또), 덴마크(험멜),프랑스(르꼬끄 스포르티브),일본(미즈노) 등 거의 대부분이 유럽 브랜드가 스폰서를 담당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90+ 보여준 성장세는 놀라웠다. 런칭해부터 해마다 100% 이상 성장하며 한국의 축구용품 시장에 점차적으로

정식으로 명함을 내밀고 있는 것이다. 

 

90+의 가장 큰 장점은 그야말로 축구에 특화된 세계 유일의 브랜드라는점.

그렇기 때문에 축구를 그 어떤 브랜드보다도 잘 알고 있는 상태에서 기획과 생산을 하고 판매로 이어진다.

 

90+는 나이키,아디다스 같은 글로벌 브랜드보다 먼저 기획해서 대히트를 쳤다.

3년전부터 축구 시장에서 가장 큰 인기를 누렸던 겨울용 넥워머는 90+의 대표 상품이 됐고, 그로부터 1년 후에

나이키,아디다스,미즈노 같은 글로벌 브랜드에서도 한국에 수입을 시작했다.

 

또한 나이키에서도 원가가 비싸서 선수들에게나 지급했던 엘리트 라인의 축구 전용 플레이어 팬츠를 90+가 매우 높은 품질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하자, 축구인들은 열광했고, 이후에 나이키나 아디다스는 물론 기타 한국의 모든 축구 브랜드들이 

축구 시장에 스키니 팬츠를 본격적으로 출시하기 시작했다.

 

축구할때 가장 적합한 높이의 축구 전용 양말을 가장 먼저 출시한 것도 90+다.

2012년 2월에 출시된 이 하프 삭스는 출시 3개월만에 일반 소매로만 수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대히트를 쳤다.

아마 2012년 하반기 즈음이나 내년 즈음에는 타브랜드에서도 90+ 스타일의 축구 전용 하프 삭스를 판매하고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나이키,아디다스 같은 글로벌 브랜드보다 브랜드 인지도나 밸류가 상대적으로 떨어지다 보니, 90+는 그야말로

특화되고 차별화된 상품 기획과 봉제,원단 퀄리티,패턴 등에 많은 투자를 한다.

 

마케팅도 독특해서 전략적으로 인기 축구선수나 팀을 후원하지 않고 그야말로 철저하게 Grass Roots 전략을 취한다.

그간 K리그 팀들도 90+의 상품에 관심을 보이며 스폰서 계약을 제안한 적이 있으나, 90+는 보여주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철저히 배제하고 실질적으로 축구에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K리그 구단 스폰은 진행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90+의 축구에 대한 철학과 통하는 팀이나 대회는 아낌없는 후원을 한다.

영국 리그의 유일한 최초의 한국인으로 구성된 "리젠트 FC", 축구를 통해 행복을 추구한다는 축구선수들의 선한 모임인

"추캥" 등 다양한 축구 클럽과 모임에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이는 90+의 철학과 일맥상통하는데, 90+는 "축구 경기장에서 가장 많이 보이고 축구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브랜드"를 추구하기 때문이다.

 

90+ 상품은 축구 선수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안정환,손흥민 선수도 90+ 넥워머를 애용했었고,

국가대표,K리그 소속 선수들에 90+ 제품의 성능에 매우 높은 만족감을 표시했다.

챌린져스리그 부천 FC선수들과 스텝들도 90+ 트레이닝 의류를 착용하고 그 뛰어난 퀄리티와 성능에 만족해서 내년 스폰을

논의중이다. 기타 수많은 유명 축구 선수들이 90+를 스폰 형식이 아닌 스스로 원해서 구매를 통해 착용을 하고 있다. 

 

이렇다보니 90+는 어느덧 한국의 축구시장을 혁신적으로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어가도 있으며 그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몇 년 후 90+는 해외진출을 시도할 것이고, 머지 않아 세계의 빅리그 클럽팀의 용품 스폰서가 되어, 한국을 대표하는

축구용품 브랜드로 성장할 것으로 확신한다.

 

 

 

90+ 대리점 계약안내

 

1. 보증금 : 현금 5,000,000원(2-3개월 할부 납부 가능) 

 

2. 대상 : 스포츠용품을 온,오프라인 등에서 취급하는 사업자.

 

3. 혜택

 

1) 90+ 상품 추가 할인(일반 도매가 35% / 대리점가 45%)

2) 대리점 계약자에 우선적으로 상품 공급 및 최대한 상권 보호

3) POP등 각종 홍보물과 카달록 등 자료 제공

4) 두사커 홈페이지내 고정 매장 안내 및 홍보(매장에 한함)

5) 90+ 전 상품에 매장을 노출하는 뛰어난 광고효과(매장에 한함)

6) 두사커 회원 중 매장 인근 지역 회원들에게 SNS 안내(매장에 한함)

 

4. 담당자 : 김진호 차장(010-6321-9054)

 

* 90+ 브랜드를 취급하기 위해서 대리점 계약 필수 아님. 

 

 

에레아 대리점 계약안내

 

1. 보증금 : 없음(2012.6월까지. 6월 이후 5,000,000원)

 

2. 대상 : 스포츠용품을 온,오프라인 등에서 취급하는 사업자.

 

3. 혜택

 

1) 대리점 계약자에게만 에레아 상품 공급하여 상권 보호,가격관리 및 판매기회 극대화

2) POP등 각종 홍보물과 카달록 등 자료 제공

3) 두사커 홈페이지내 고정 매장 안내 및 홍보(단, 90+ 대리점 계약 매장에 한함)

4) 에레아 전 상품에 매장을 노출하는 뛰어난 광고효과(단, 90+ 대리점 계약 매장에 한함)

5) 두사커 회원 중 매장 인근 지역 회원들에게 SNS 안내(단, 90+ 대리점 계약 매장에 한함)

 

4. 담당자 : 김진호 차장(010-6321-9054)

 

* 에레아 브랜드를 취급하기 위해서 대리점 계약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