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2012년 로또 축구화 푸투라,제로 그라비티 입고


로또 제로 그라비티 300 FG(IEAM-FAS05-2D)-SU.YELLOW/MANDAR.O

이태리 정통 스포츠 브랜드 로또 스포츠에서 예쁜 디자인과 컬러의 중고가 축구화를 출시했습니다.

특히 이 모델은 제로 그라비티 최상위 모델의 다음 레벨에 속하는 고급 라인입니다.

그 어떤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편한 쿠션감과 입체적으로 발을 감싸는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웃솔에 PUNTOFLEX 장치가 적용되어 발이 유연하게 움직이면서 틀어지지 않도록 했고,

또한 앞발쪽에 ReactiveArch라는 새로운 아웃솔 적용하여 착지시 충격완화와 안정성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페르자푸라는 신을수록 발에 밀착되는 느낌으로, 신을수록 피로감보다는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작년에도 제로 그라비티 300 FG는 가장 먼저 품절이 되었던만큼 10만원대 이하 동일 가격대 최고의 만족을 두사커가 보장합니다.


로또 푸투라 500 FG(IEAM-FAS03-3D)-ACACIA GREEN/OB.B

이태리 정통 스포츠 브랜드 로또 스포츠에서 예쁜 디자인과 컬러의 중가 축구화를 출시했습니다.

그 어떤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는 편한 쿠션감과 입체적으로 발을 감싸는 착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웃솔에 PUNTOFLEX 장치가 적용되어 발이 유연하게 움직이면서 틀어지지 않도록 했고,

또한 앞발쪽에 ReactiveArch라는 새로운 아웃솔 적용하여 착지시 충격완화와 안정성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10만원대 이하 동일 가격대 최고의 만족을 두사커가 보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