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프랑스 명품 컴프레션 기어. BV SPORT 공짜 이벤트!


‎2011. 7월. 레알 마드리드의 새 단장으로 취임한 지네딘 지단은 바로 프랑스 BV SPORT 본사로 직접 전화를 걸었습니다.
지네딘 지단은 BV SPORT와 1998년 월드컵때부터 인연을 맺어 지금까지도 열렬한 지원자의 역할을 자진해서 해주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의 빠른 피로회복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서 BV SPORT가 필요하니 대량 재구매를 할 것이고, 8월 BV SPORT의 1주일동안의 임시휴업(휴가)이 있는건 알지만, 최대한 신경써서 서둘러 레알 구단으로 보내달라는 요청이었습니다.

이 짧은 전화 한통으로 BV SPORT의 가치에 대해 더 이상 구구절절 말씀드리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난 약 2개월 동안 BV SPORT는 K리거, 청소년국가대표,올림픽국가대표, A팀 국가대표 등 최고의 축구선수들에게 지급이 되었고 피드백을 받은 결과, 경이롭게도 100%에 가까운 선수들에게서 "매우 편하고 피로회복에 정말 좋다. 더 보내줄수 없느냐.." 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해외에 진출해 있는 단 한 선수만이, "전에 비슷한 걸 착용해보았는데 나랑은 안맞을 것 같다. 답답할 것 같아 착용이 꺼려진다"는 의견을 보였는데, 컴프레션 기어중에는 축구 선수와 잘  맞지 않는 상품도 있습니다. 역시 착용해보지 않고서는 BV SPORT의 가치를 제대로 알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런 취지에서 BV SPORT의 진가를 두사커 고객님들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조만간 공짜로 드리는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내용

1. BV SPORT를 꼭 착용해야 하는 한국 축구 선수를 선정해서 그 이유와 함께 게시판에 올려주세요.(20점)
고객님들의 의견은 추후 BV SPORT 스폰 선수 선정에 반영됩니다. (근거와 논리. 지식과 합리적 판단 등 이성적 요소 중시)

2. 축구 외에 적용이 가능한 한국 스포츠와 선수를 선정해주시고 그 이유를 게시판에 올려주세요.(20점)
고객님들의 의견은 추후 당사의 축구외 스포츠 시장 진출과 선수 스폰에 적극 반영됩니다.
(근거와 논리. 지식과 합리적 판단 등 이성적 요소 중시)

3. 본인이 BV SPORT를 꼭 받아야 하는 이유를 게시판에 올려주세요.(30점)
(축구에 대한 열정과 BV SPORT에 대한 애정과 관심 등 감정적 요소 중시)

4. 이 이벤트와 BV SPORT를 블로그,카페,트위터,페이스북, 기타 커뮤니티 등에 많은 분들이 알수 있도록 알려주세요.(30점)BV SPORT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개인적인 의견이 있을수록 높은 점수를 드리며, 사진이나 동영상 등을 많이 올려주신 분들께는 높은 가점을 드립니다.  글을 올려주시고 그 주소나 증거를 꼭 게시판에 올려주셔야 하며 이벤트 종료 후 선정작업시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많은 분들께 알려주신 분을 우선 선정)

단, 각 카페나 커뮤니티의 정책에 따라 이벤트를 홍보하면 안되는 곳이 있으니 주의해서 올려주세요.
(회원탈퇴나 아이디 정지 등의 처벌이 있는 곳도 있으니 꼭 미리 알아보시고 올려주세요.)

* 각 20점 / 20점 / 30점 / 30점으로 점수를 배정하여 심사합니다.

이벤트기간

2011. 9월 4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

시상내용

1등 : BV SPORT 회복용 모델인 "BV SPORT PRO RECUP ELITE-White" 1명 증정 (선정후 2주내 증정)
2등 : BV SPORT 경기용 모델인 "BV SPORT Booster" 2명 증정 (선정후 2주내 증정)
3등 : BV SPORT 런닝용&팀스포츠용 "BV SPORT Technical Socks" 3명 증정 (발목양말.9월 입고예정인 신상품. 입고후 증정)

유의사항

* 이벤트 종료 직전까지 최소 30분이 글이 등록해야 합니다. 30분 미만인 경우 이벤트는 자동 취소되어 당첨자도 없습니다.
* 이벤트 종료 직전까지 최근 1년 내에 두사커에서 구매한 내역이 단 1번이라도 있어야 선정 대상에 포함됩니다.
(금액은 상관없음)
* 여러가지 상황에 따라 이벤트 기간이 연장될 수도 있습니다.
* 여러가지 상황으로 상품 지급이 지연이 될 수도 있습니다.(수입 지연, 임시품절 등) 이런 경우에는 사전에 공지를 해드립니다.
* 정해진 모델 이외 다른 상품으로 대체, 변경해드리거나 현금으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 조건에 맞지 않거나 기대 이하 혹은 수준 미달인 경우 경우, 해당 당첨자가 아예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글은 이벤트 종료직전까지 자유롭게 수정,보완,삭제할 수 있으나, 타인의 글을 퍼오거나 참고해서 수정한 경우, 선정대상에서 원천적으로 제외됩니다. 모든 글은 100% 공개되기 때문에 본인의 글을 퍼갔다고 의심이 되면 꼬리글로 증거를 남겨주시면 관리자의 판단하에 선정대상에서 제하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비 등 추가로 소요되는 비용은 당첨자 부담이며, 당첨자는 제세공과금을 부담할 수도 있습니다.

What is BV SPORT? 


1998년 월드컵과 유로2000 챔피언인 프랑스 국가대표팀과의 BV SPORT 인터뷰.
프랑스 축구국가대표팀과 지네딘 지단이 인정하고 추천하는 세계 유일의 컴프레션기어.
지단은 우수성에 반해 10년이 넘도록 BV SPORT를 자진해서 전 세계에 알리는데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