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박주영 선수 영국 데뷔골 작렬! 박주영 선수가 신는 축구화는 미즈노 웨이브 컵 수퍼 라이트 KR.


드디어 박주영 선수의 환상적인 특A급 데뷔골이 작렬했습니다.
다들 보셨겠지만, 그 골 하나만으로도 박주영 선수가 결코 벵거감독이 "좌판대에서 맘대로 집어온 골라온 선수"가 아닌, 아스날에 꼭 필요해서 "전략적으로 선택된 선수"임을 여실히 증명한 셈입니다.
박지성 선수가 처음 영국에 진출했을때도 그랬듯이, 세계 최고의 빅리그에서 제대로 실력발휘를 하려면 반드시 적응기간이 필요합니다. 이제 박주영 선수는 온갖 모욕적인 모욕과 비난을 뒤로 하고 자신의 목표를 하나하나 달성할 일만 남았습니다.

두사커닷컴에서 박주영 선수의 영국 데뷔골을 기념해서 전회원에게 쿠폰을 발행해드렸습니다.
일명, 강사장이 미쳤어요!! 무작위로 쿠폰을 쏴요!! 이벤트입니다.

‎2011.10.26. 박주영의 영국 데뷔골을 만든 모델은 바로 이겁니다. 미즈노 웨이브 컵 수퍼 라이트 KR.
박주영 선수가 실제로 착용한 축구화는 영국 지역 잔디에 맞게끔 SG 스타일로 미즈노에서 직접 특수 제작을 한 것으로, 미즈노 담당자에게 들었던 바로는 최적의 피팅감과 편안함을 위하여 FG와 SG를 결합한 형태였던가요? 여하튼 일반 판매는 예정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좀더 정확한 자료는 입수하는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주영 선수의 영국 데뷔골을 만든 미즈노 웨이브 컵 수퍼 라이트 KR

박주영 선수는 올해 아디다스에 미즈노로 스폰서를 변경했는데요, 희안하게도 미즈노 축구화를 착용한 다음부터 대표팀에서
더욱 뛰어는 득점력을 과시하고 있고, 드디어,,소속팀에서도 큰일을 냈습니다. 박주영 선수와 미즈노 축구화가 잘 맞나봅니다.

앞으로 아스날에서 더욱 힘찬 날개짓으로 한국의 위상을 더욱 높여주시길!!



지난 9월. 두사커에서 해준 박주영 선수의 축구화 자수.
태극기..영국 진출 이후 데뷔골은 넣은 박주영 선수에게 저 태극기의 의미는 상당히 크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