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나인티플러스 키네시올로지 스포츠테잎 출시 이벤트(키네시오,기네시오,기네시올로지,스포츠테잎,90+,두사커,두싸커,두사커닷컴)

 

 

추운날씨에 모두들 건강하신가요 ^^

미리 공지했다시피, 드디어 나인티플러스에서 키네시올로지(기네시오,키네시오) 스포츠 테잎이 출시되었습니다.

키네시올로지 테잎은 축구는 기본이고 구기종목과 개인종목을 망라한 모든 스포츠 선수들이 부착할 정도로 효능이

이미 검증된 스포츠 테잎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K리그 레전드 김은중 선수를 모델로 했고 김은중 선수도 실제로 착용하고 있는데요,

베이지,핑크,블랙,블루,오렌지 총 5가지 컬러가 준비되었습니다.

키네시올로지 테잎은 일반 면테잎과는 달리 신축성이 있으며 통증개선과 부상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어서

국내외 프로선수들과 엘리트 선수들은 필수로 착용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반 축구 동호인들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키네시올로지 테잎을 눈에 띄게 많이 착용하는 해외 축구선수는 레알마드리드의 베일 선수인데요,

이 선수는 베이지컬러보다는 좀 화려한 블루컬러를 많이 착용하더라구요 ^^

 

한국 선수들은 아직 베이지(살색)을 많이 선호하고 있으나 해외 선수들은 컬러풀한 핑크나 블루 컬러를 많이 착용하는 추세여서

나인티플러스도 그에 맞게 다양한 컬러를 출시했습니다.

 

축구클럽에서는 박스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프로선수들에게는 당연히 필수용품입니다.

특히 최근 각 축구단에서는 동계훈련을 준비하고 계실텐데요, 동계훈련때 빼지 않고 준비해야하는 용품이겠죠?

동계훈련을 준비하고 계신 축구단의 주문님,총무님,코치,감독님들께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나인티플러스 키네시올로지 스포츠 테잎 출시를 기념하여 아래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이벤트내용 : 나인티플러스 키네시올로지 스포츠 테잎 총 100명에게 공짜로 쏜다!

 

- 이벤트기간 : 2014년 12월 28일까지

 

- 이벤트참여방법 :

 

1. 아래 상품 이미지를 보시고 두사커닷컴에서(www.dosoccer.com) 원하는 컬러의 상품페이지에 접속한다.

 

2. 두사커에서 해당 컬러의 상품Q&A 게시판에 아래 글을 올린다.

1) 제목 : 테스터 참여합니다.

2) 내용 : 간단한 자기 소개 / 나인티플러스 키네시올로지 스포츠 테잎 테스터로 참가하고 싶은 이유

 

- 이벤트선정일&선정방법 : 2014년 12월 30일 / 올려주신 글의 성의도로 총 100분 선정(선정인에게 각 1EA. 배송비도 당사부담)

 

- 유의사항

1. 반드시 원하는 컬러의 "상품Q&A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2. 본 이벤트는 두사커닷컴&나인티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동시에 진행됩니다.

3. 두사커닷컴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 동시에 참여하시면 선정가능성이 높아집니다.

4. 선정되신 분들은 받아보신후 두사커 실착이미지 상품평에 착용사진과 함께 간단한 상품평을 올려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