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의류

나이키 12-13 AS 코리아 레인자켓(448379460) 상품평(두사커닷컴 제공)

국대 레인자켓 실착 올려봅니다.

왠만한 사진은 올려져 있으니 부분적인것만 올리겠습니다.

화질이 생각보다 별로네요.이해해주세요 ㅠㅠ

역시 비닐팩에 담겨져 옵니다.

 전체샷

 모자는 벨크로형식으로 안으로 말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지퍼형식은 더블지퍼네요.요즘 추세죠^^ 

 왼쪽 주머니를 뒤집어보면 이렇게 엠블럼하나가 또 있습니다,그리고 저렇게 고리가 하나 있는걸로 봐서는 접어서 보관할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잘은 모르겠네요 ㅠㅠ

 가장 중요한 방수능력

어제 퇴근길에 차에 내려서 아주 잠시 비를 맞았는데 저정도네요.

생활방수능력은 확실히 있는것 같습니다.

 173/67  S90

 총평을 하자면..

제가 10시즌 레쟈가 없어서 모르겠지만 적어도08시즌 판매용 레쟈보다는

배는 좋다 입니다.넥부분 빳빳한거랑..말도 안되는 비닐소재가 아닌것...이걸로

만족스럽네요. 사이즈는 반사이즈정도 크지 않나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