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로또 제로그라비티 / 디아도라 DD Eleven 두사커 공짜이벤트


이벤트1 : 2012년 디아도라 신상 축구화 최상급 모델이 공짜!
 
2012년 1월에 입고될 이태리 디아도라 축구화(2012년 1월 5일 출시 예정)를 공짜로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디아도라 DD Eleven GX 14 / Solano GX 14
 
 
이벤트선정 디아도라 축구화

디아도라 DD Eleven GX 14 (컬러 미정. 다른 컬러나 하위 모델이 입고될 수도 있음)
디아도라 Solano GX 14 (컬러 미정. 다른 컬러나 하위 모델이 입고될 수도 있음)

선정기준

1. 디아도라 축구화가 가장 잘 어울릴것 같은 한국 축구 선수를 선정해서 그 이유와 함께 게시판에 올려주세요.(40점)
   고객님들의 의견은 추후 디아도라 축구화 스폰 선수 선정에 반영됩니다. (근거와 논리. 지식과 합리적 판단 등 이성적 요소 중시)
 
2. 본인이 디아도라 축구화를 꼭 받아야 하는 이유를 게시판에 올려주세요.(30점)
  (축구에 대한 열정과 디아도라, 혹은 해당 축구화 모델에 대한 애정 등 감정적 요소 중시)
 
3. 이 이벤트를 블로그,카페,트위터,페이스북, 기타 커뮤니티 등에 많은 분들이 알수 있도록  알려주세요.(20점)
   글을 올려주시고 그 주소나 증거를 꼭 게시판에 올려주셔야 하며 이벤트 종료 후 선정작업시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많은 분들께 알려주신 분을 우선 선정)
   단, 각 카페나 커뮤니티의 정책에 따라 이벤트를 홍보하면 안되는 곳이 있으니 주의해서 올려주세요.
  (회원탈퇴나 아이디 정지 등의 처벌이 있는 곳도 있으니 꼭 미리 알아보시고 올려주세요.)
 
4. 두사커닷컴에서 최근 6개월간 구매한 실적을 포함하여 두사커에 얼마나
   많은 도움을 주는가. (10점)
  
 
올리는 방식
 
제목에는 반드시 위 상품명 그대로 복사해서 올려주시고요,
내용에는 위 3가지 글과 함께, 원하시는 사이즈를 올려주세요.
 

추첨방식 및 추첨인원
 
- 선정기준에 따라 최고 점수를 받으신 분들에게 모델당 1족씩 공짜로 지급예정.
- 선정기준에 따른 우수한 글이 없을 시에는 선정 대상이 한명도 없을 수도 있음.
- 입고후에 지급되며,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공지 및 개별연락을 드림.
- 입고된 모델은 입고 시점에서 이벤트 자동종료됩니다.
- 입고후 한달 이내에 발표예정.
- 입고후에 수량이 부족한 경우 당첨자에게는 다른 제품으로 보내드림.
- 본사의 드랍(입고취소)등 부득이하게 제품이 입고안된 경우에 이벤트는 자동취소.(다른 상품으로 대체해서 드리지 않음)
- 다른 컬러나 하위 모델이 입고될 수도 있으며, 이런 경우 당첨자가 원하는 컬러 중 입고된 모델 중에 제일 상위 모델로 지급.
- 참가인원이 20명 미만인 모델은 아쉽지만 이벤트 자동취소.
 
 

 

디아도라 최상급 모델인 DD Eleven GX 14가 드디어 2012년 1월 두사커닷컴을 통해

한국에 최초로 공개된다. 지난 몇 년간 한국에서는 디아도라의 공백이 있었는데,

그 사이 전 세계적으로 최첨단 기술이 적용된 축구화가 공개되었었다.

 

디아도라 최상급 모델인 Solano GX 14.

두 가지 모델 모두 디아도라가 자랑하는 Net Breathing System이 적용되었다.

발에 발생하는 뜨거운 열과 습기를 외부로 효율적으로 내보냄으로써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최첨단 기술로, 디아도라 연구소에서 몇년간의

막대한 연구비용을 들인 끝에 개발해낸 쾌거라고 할 수 있다.

실제로 축구를 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운동중 발바닥에 발생하는 뜨거운 열과 습기는

운동능력과 집중력을 현저하게 저하시킨다.

그간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스포츠브랜드들의 많은 노력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결과가 나오지 못했던 것은, 축구화의 가죽과 아웃솔의 구조적인 문제 때문이었는데,

축구화 제조에 최고의 기술력을 가지고 있던 디아도라가 획기적인 방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게 된 것이다.  

 

카사노가 착용하는 디아도라 DD Eleven

 


 이것이 바로 세계 최고의 디아도라 기술력 Net Breathing System이다.
아웃도어 용품에서나 가능할것 같았던 기술이 축구화에도 적용되었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하다.
 
 

 

 

 

 

 

이벤트2 : 2012년 로또 신상 축구화 최상급 모델이 공짜!
 
2012년 1월에 입고될 이태리 로또 축구화(2012년 1월 5일 출시 예정)를 공짜로 드리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로또 제로 그라비티 100 FG-Yellow/Orange

 

 

로또 푸투라 100 FG-Acacia Green

 

 
이벤트선정 로또 축구화
 

로또 제로 그라비티 100 FG-Yellow/Orange

로또 푸투라 100 FG-Acacia Green


 
 선정기준
 
1. 왜 / 그리고 얼마만큼 꼭 가지고 싶은가.(25점)
 
2. 원하는 축구화에 대한 사전 정보를 얼마만큼 가지고 있는가.(25점)
 
3. 축구에 대한 열정이 얼마큼 있는가.(20점)
 
4. 이 이벤트를 블로그,카페,트위터,페이스북, 기타 커뮤니티 등에 많은 분들이 알수 있도록  알려주세요.(20점)

   글을 올려주시고 그 주소나 증거를 꼭 게시판에 올려주셔야 하며 이벤트 종료 후 선정작업시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효과적인 방법으로 많은 분들께 알려주신 분을 우선 선정)

   단, 각 카페나 커뮤니티의 정책에 따라 이벤트를 홍보하면 안되는 곳이 있으니 주의해서 올려주세요.

  (회원탈퇴나 아이디 정지 등의 처벌이 있는 곳도 있으니 꼭 미리 알아보시고 올려주세요.)

 
5. 두사커닷컴에서 최근 6개월간 구매한 실적을 포함하여 두사커에 얼마나 
   많은 도움을 주는가. (10점)

 
올리는 방식

 
제목에는 반드시 위 상품명 그대로 복사해서 올려주시고요,
내용에는 위 4가지 글과 함께, 원하시는 사이즈를 올려주세요.
 
추첨방식 및 추첨인원
 
- 선정기준에 따라 최고 점수를 받으신 분들에게 모델당 1족씩 공짜로 지급예정.
- 선정기준에 따른 우수한 글이 없을 시에는 선정 대상이 한명도 없을 수도 있음.
- 입고후에 지급되며,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공지 및 개별연락을 드림.
- 입고된 모델은 입고 시점에서 이벤트 자동종료됩니다.
- 입고후 한달 이내에 발표예정.
- 입고후에 수량이 부족한 경우 당첨자에게는 다른 제품으로 보내드림.
- 본사의 드랍(입고취소)등 부득이하게 제품이 입고안된 경우에 이벤트는 자동취소.(다른 상품으로 대체해서 드리지 않음)
- 참가인원이 20명 미만인 모델은 아쉽지만 이벤트 자동취소.
 

 

2012년 1월초에 입고예정인 로또 최고급 모델인 "제로 그라비티 100"

참고로 로또는 BMW와 유사하게 100, 300, 500이라는 숫자로 모델의 등급을 표현한다.

그러나 BMW와는 반대로 100이 가장 최고급(엘리트,선수용), 300은 중간(엘리트,중간레벨)이다.

세계 최초의 끈없는 축구화로 매우 유명하며 이태리 특유의 섬세한 디자인과 첨단 기술력의

집합체라고 볼 수 있다. 로또 제로그라비티는 2011년 상반기 두사커닷컴에서 독점 한정 판매를 시작했으며

예상보다 훨씬 좋은 반응으로 2012년에도 두사커닷컴 독점 한정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로또가 자랑하는 세계 최고의 기술력. 트위스트엔고와 푼토플렉스.
 

 
로또 제로 그라비티가 자랑하는 또 하나의 포인트. 완벽한 형태의 외부형 힐카운터.
뒤꿈치를 보호하고 틀어지지 않게 하는 안전을 위한 장치지만 외형적으로도 완벽한 아름다움을 마무리해준다.
 

 

2012년 1월초에 입고예정인 또 하나의 로또 최고급 모델인 "푸투라 100"

푸투라는 2011년부터 로또에서 새롭게 런칭한 모델로 가격적으로는 제로 그라비티 100보다

한 단계 아래지만, 기능적으로는 제로 그라비티와 거의 동급이다. 끈이 있다는게 제로 그라비티와는 가장 다른점.

실제로 끈이 달린 축구화를 원하는 선수들을 위한 제로 그라비티 버젼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특히 착용감이 매우 뛰어나, 로또가 스폰하는  해외 프로 선수들이 최근 가장 선호하는 모델이라고 한다. 

 

 
로또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기술. 트위스트엔고와 푼토플렉스.
 

 
로또 최상급 모델의 힐카운터는 정말 아름답게 쭉 빠졌다.
안전을 위한 장치이긴 하지만 시각적으로도 축구화를 아름답게 완성시켜준다. 
 
 
 
 
로또만의 최첨단 기술력 : 제로 그라비티 트위스트엔고(Twistn'go)
 
축구처럼 격렬하고 순간적인 턴동작이 필요한 운동에서 발의 움직임을 유연하게 해줘서
좀 더 빠른 속도를 통한 경기력 향상과 더불어 부상의 위험을 현저하게 줄여준다.
트위스트엔고 스터드의 내구성에 대한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종종 있는데
위 동영상에서 보다시피 로또에서 이미 수년간의 테스트와 연구개발을 통해 완벽하게 해결된 상태로 출시되어
문제가 없다. 당사에서 판매한 제로그라비티에서도 문제는 단 한건도 없었으니 걱정마시길.
단, 이 제품은 천연잔디용 FG이기 때문에 맨땅이나 인조잔디에서 착용시에는
당연히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길...
 
 
로또만의 최첨단 기술력 : Reactivearch
 
처음에 나오는게 일반적인 기존 브랜드의 아웃솔.
나중에 나오는게 로또 최첨단 기술인 Reactivearch이 적용된 아웃솔.
기존의 아웃솔이 발의 충격을 흡수하지 못해 발에 지속적인 스트레스를 주어 운동능력을 떨어뜨리는 반면,
로또 아웃솔은 앞발의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움직임으로써 충격을 흡수하여 발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줄여주며,
에너지리턴 효과로 충격에너지를 모았다가 되돌려주기 때문에 발에 파워를 증가시켜준다.
 
 
 
로또만의 최첨단 기술력 : PUNTOFLEX
 
푼토플렉스는 발 앞부분에 홈이 파여져 있어 정확한 위치에서 꺾이해 해주는 기술로
발의 유연한 움직임을 가능하게 한다. 이 기술로 인해 로또 축구화를 신고 운동할때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는 것이며, 발이 이상한 방향으로 틀어지지 않게 해줘서 발의
부상을 방지하게 해주는 것이다.  대부분의 저가대 축구화나 심지어는
타랜드의 고가대 브랜드에서도 이런 기술이 전혀 적용이 안되어서
축구화가 꺾이는 위치가 일정치 않고 축구화가 이리저리 뒤틀리게 되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다.
이는 착용감은 둘째 치고 발의 부상까지도 초래할 수 있 아주 위험한